중국 옌타이서, 애터미 보건식품 공장 기공식 개최 [중국 옌타이를 알다(396)]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고봉 기자
입력 2019-07-19 14: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애터미 중국 비전센터 및 보건식품 공장 기공식

19일 중국 산동성 옌타이시 한중(옌타이)산업단지에서 애터미 비전센터 및 보건식품 공장 기공식이 열렸다.[사진=최고봉 기자]

애터미(회장 박한길)는 19일 중국 옌타이시 한중(옌타이)산업단지에서 ‘애터미 중국 비전센터 및 보건식품 공장 기공식’을 열고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2단계 작업에 들어갔다.

중국 진출 1단계인 칫솔과 주방용품 공장은 이미 생산조건을 구비하고 중국에서 생산허가증을 취득했다. 이번에 건설하는 비전센터와 보건식품 공장은 제2단계 생산기지다.

애터미의 최종목표는 한중(옌타이)산업단지 내에 애터미 산업클러스터를 건설하는 것이다. 애터미 생산기지 프로젝트가 모두 완료되면 중국 건강산업 발전과 지방경제 활성화에 적지 않은 기여를 할 것으로 보고 있다.

애터미 비전센터와 보건식품 공장은 26,000평방미터 부지에 건축 연면적은 약 27,000평방미터다. 1차로 7,600평방미터의 분말형 보건식품 제조공장과 12,000평방미터의 비전센터가 착공될 예정이다.

이곳에서 제조되는 보건식품은 애터미(중국)의 주력제품이다. 애터미 비전센터는 애터미 소비자를 중심으로 직소판매 모델을 중국에 소개하는 전진기지 역할을 하게 된다.

박한길 애터미 회장은 “애터미 생산기지 내의 모든 프로젝트는 우선 현지직원을 채용하고 현지에서 원재료를 수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며 “최대한 현지인의 취업 문제를 해결하고 현지 자원의 합리적 이용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