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AR게임 즐기고 독일행 티켓 받으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19-09-19 09: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젠하이저가 게임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일 오디오 업체 젠하이저가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3’의 출시를 기념해 증강현실(AR) 게임 ‘트래져니’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독일행 보물찾기’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 오후 3시 서울 혜화역 일대에서 진행되며 트래져니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는 독일행 보물찾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퀴즈 맞추기, 노래 찾기 등 총 12가지의 미션을 수행하고 단서를 얻어 AR카메라로 보물을 찾으면 된다.

젠하이저는 이벤트의 경품으로 1등에게 독일행 비행기 티켓(2장)과 신제품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3 1대를, 2등에게는 모멘텀 와이어리스3 1대를, 3등에게는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1대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700명에게는 스마트폰 핑거 스트랩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젠하이저 관계자는 "자사의 음향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라인업 모멘텀의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의 출시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까다로운 오디오 애호가들을 위해 최상의 음질과 최첨단 기술로 제작된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를 다양한 혜택과 즐거운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젠하이저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