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영상]깐깐한 삼진어묵', 1000명에게 감사선물 보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신혜 기자
입력 2021-01-06 17: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산타의 크리스마스/연말 이벤트 결산 추첨식 진행


부산을 대표하는 식품기업 삼진어묵이 지난해 연말을 맞아 진행했던 '깐깐한 산타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온라인 추첨식을 진행했다.

코로나로 힘겨웠던 연말 한달간 진행된 삼진어묵 이벤트에는 약 5만5천장의 응모권이 수집됐으며, 이중 1,000을 추첨해 삼진어묵의 대표 어묵브랜드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 8종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
 

삼진어묵이 지난해 연말을 맞아 진행했던 '깐깐한 산타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온라인 추첨식을 진행했다.
[사진=삼진어묵제공]

삼진어묵의 ‘저염 어묵’ 시리즈’인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은 영양성분 설계 시스템을 도입해 나트륨 절감 및 단백질 성분을 강화한 ‘스마트 푸드로 나트륨 함량을 30% 낮춘 고단백 저지방 제품이다.

어묵의 원료가 되는 연육(가공된 생선살)을 80%이상 함유해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지방과 나트륨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 진공 상태에서 배합하여 어묵 반죽 사이의 공기를 최소화하는 진공 공법으로 제조하여 보다 쫄깃한 식감을 살려냈다.
 

삼진어묵 이벤트에는 약 5만5천장의 응모권이 수집됐으며, 이중 1,000을 추첨해 삼진어묵의 대표 어묵브랜드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 8종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삼진어묵]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8종은 우리가족 깐깐한 모듬어묵 2종, 우리가족 깐깐한 사각어묵 3종, 우리가족 깐깐한 야채말이어묵, 우리가족 깐깐한 떡말이어묵, 우리가족 깐깐한 버섯말이어묵 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추첨식에는 삼진식품㈜ 박종수 회장, 황창환 대표, 이금복 이사, 정성우 상무가 참석해 추첨식으로 선정했다. 선정된 1,000명의 당첨자 명단은 오는 11일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