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합성엔진오일 신제품 “1.5만km 주행에도 이상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문기 기자
입력 2021-03-25 10: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주행 상황 따라 최적화된 첨가제 배합...효율 높여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이 국내 운전자들의 주행 패턴을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합성엔진오일 신제품을 시장에 내놨다.

불스원은 미국석유협회(API) 최신 ‘API-SP’ 규격에 부합하는 온라인 판매 전용 합성엔진오일 ‘365: 프로젝트(PROJECT)’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1만5000km 이상을 주행해도 성능이 유지되는 엔진오일로, 한 번 교환하면 1년 이상 엔진오일 걱정 없이 주행할 수 있다.

불스원은 국내 운전자들의 주행 패턴을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주행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첨가제를 배합해 ‘365: 프로젝트 에브리데이(PROJECT EVERYDAY)’와 ‘365: 프로젝트 위크엔드(PROJECT WEEKEND)’ 2종을 출시했다.

특히 출퇴근길에 차량을 주로 사용하는 운전자들을 위한 ‘365: PROJECT EVERYDAY’는 정차 후 출발 시 자주 발생하는 엔진 마모 현상을 방지하는 데 집중했다.

주말 나들이나 여행 용도로 주로 사용되는 차량을 위한 ‘365: PROJECT WEEKEND’는 고속 주행으로 뜨거워진 엔진의 열기에 엔진오일이 산화되지 않도록 첨가제가 배합됐다.

불스원 관계자는 “365: PROJECT 엔진오일은 합성엔진오일의 가격과 성능을 모두 고려하는 온라인 구매 고객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불스원이 출시한 합성엔진오일 ‘365: 프로젝트(PROJECT)’ 신제품.[사진=불스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