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야구단 창단 기념 '렌더스데이' 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보미 기자
입력 2021-03-31 08: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마트 제공 ]

이마트는 신세계그룹 야구단 'SSG랜더스' 창단·개막을 기념해 올해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인 '랜더스데이'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렌더스데이는 내달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품목만 500여종이 넘고,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주는 '1+1' 품목만 80여 종에 이른다. 대표적으로 1+·1등급 엄선한우 전 품목을 행사카드로 사면 40%까지 깎아주고 러시아산 활대게도 8톤 한정으로 초특가에 선보인다.

이 행사는 신세계가 선보이는 새로운 야구 문화를 상륙시키겠다는 의미로 이마트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와 중국의 광군제, 영국의 박싱데이에 버금가는 대한민국 쇼핑 축제를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이마트는 행사 기간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사면 5000원, 20만원 이상 사면 1만원 할인쿠폰을 준다. 다음달 2~4일에는 대형가전 상품권 증정 행사도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자는 "신세계그룹 야구단인 SSG랜더스의 창단·개막을 기념해 대규모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랜더스데이를 통해 다양한 특가 행사를 만나,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생필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