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종합 39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문기 기자
입력 2021-04-05 11: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브랜드스탁 조사 결과 860.4점...직전 분기보다 한 계단 상승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브랜드가치 평가 결과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코웨이는 브랜드스탁이 공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1000점 만점에 총 860.4점을 얻어 직전 분기보다 한 단계 오른 39위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받은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를 평가해 선정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깨끗한 물과 공기를 향한 사명감으로 고객 중심의 제품·서비스 개발에 집중한 결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환경가전 브랜드로거듭나게 됐다”며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스마트홈 시장을 선도하는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서 브랜드 위상을 드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등 혁신 기술을 탑재한 신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하고 있다.

공간 활용도와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아이콘 정수기에는 혁신 냉각 기술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애 제품 크기를 줄였다. 또한 정수기로는 처음으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사진=코웨이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