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셀프 네일 시장 열다”…미스터바우어, 브랜드 리뉴얼 론칭·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4-12 15: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미스터바우어 제공]


패션 네일 전문 미스터바우어가 새 모습으로 브랜드를 리뉴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미스터바우어는 '당당함을 곧 매력'으로 여기는 여성들의 가치를 실현하는 프리미엄 네일 뷰티 브랜드로, 'Love My Desire'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미스터바우어의 시그니처인 하트 로고 '비하트(B-HEART)는 스타일리쉬하고 멋진 여성상을 나타내며 미스터바우어 특유의 감각적인 컬러링과 2030여성을 위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미스터바우어는 기존에 불편했던 점을 개선하고 디자인과 텍스처를 차별화한 신규 제품과 라인도 선보인다. 먼저 국내 최대 용량의 큐레이션 디자인 네일 세트인 ‘미스터바우어 시그니처 120개팁 네일 팔레트’를 더 핸디한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 4가지 시즌 테마에 맞춰 선보인다. 또 한 단계 높은 감도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패키징을 적용한 케어 라인도 공개했다.

4세대 셀프 젤 네일 시장을 이끌 굽지 않는 ‘완전 경화 젤 네일’ 타입의 ‘볼률 핏 젤 네일’도 함께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티커로 부착하고 램프에 구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또 진짜 젤을 부어 굽지 않으면서 반경화의 볼륨감과 지속력을 그대로 반영해 말랑하고 손톱이 답답하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전체 36개 팁의 스티커로 구성돼 싱글 기준으로 국내 최대 팁 수량으로 3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가장 큰 0번 사이즈는 페디까지 가능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충족시킨다.

한편, 미스터바우어는 론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회원가입만 해도 볼륨 젤네일 샘플 키트를 비롯해 무료 배송이 가능한 즉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샘플 키트는 미스터 바우어 볼륨 젤네일 12팁, 프렙패드, 네일 파일, 시크릿 쿠폰 등이다. 또 카카오톡 채널에 미스터바우어를 추가하면 제품 1개만 구매해도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