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레드 투 래드', 명품브랜드 대상 안티폴루션 화장품 부문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1-04-13 1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의 스킨케어 브랜드 ‘레드 투 래드’(RED TO RAD)가 한국경제신문 주최 ‘제16회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안티폴루션 화장품 부문 명품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국내 소비수준 및 품질을 향상시키고 이를 통한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소비자의 소비를 만족시킬 수 있는 대중적인 명품 브랜드를 매년 선별해 시상하는 제도다.

‘레드 투 래드’는 자극에 민감한 피부를 바르게 진정하고 케어 해주기 위해 개발된 안티폴루션 화장품이다.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안티더스트 배리어 미스트’는 피부 개선 효능으로 국내외에서 특허를 받은 원료인 킹스허브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얼루어품평단 200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는 민감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 만족도가 99.5% 결과가 나오면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화장품 랭킹 리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오일 미스트 부문 2020년 1위를 기록했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2020년 상반기에 출시된 레드투래드가 단기간에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최근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고 피부 트러블과 마스크 열감으로 인해 발생하는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직접적으로 해소해주는 제품 기능적 특장점 때문인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향후에도 레드 투 래드는 안티폴루션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전문성 강화를 통해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