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1년 5월 23일 띠별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5-23 09: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오늘의 띠별 운세' 2021년 5월 23일(일요일·음 4월 12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세요. 대기만성, 큰 그릇을 만들려면 시간이 필요한 법이에요. "
60년생 - 직접 부딪혀야 답이 나와요. 사람을 상대할 때는 전화보다는 직접 찾아가세요.
72년생 - 지갑 단속을 잘 해야 할 때입니다. 유흥이나 내기 등으로 돈이 나갈 수 있어요.
84년생 - 불의한 일에는 절대 끼어들지 마세요. 오늘은 정직하고 성실한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서두르면 다 된 밥에 재 뿌릴 수 있어요. 언제 어디서든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이사, 여행 등의 이동운이 있는 날입니다. 가만히 있지 말고 활동적인 일을 찾아보세요. "
61년생 - 아랫사람의 실수를 너무 나무라지 마세요. 모르는 척 슬쩍 넘기는 것도 좋습니다.
73년생 - 좋은 계획이 용두사미로 끝날 수 있어요. 일단 계획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세요.
85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도록 하세요. 가만히 있는 게 돈 버는 길이에요.
97년생 - 몸과 마음이 쉽게 지칠 수 있어요. 무리하지 말고 적당히 쉬어 가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이 시비를 걸어와도 상대하지 마세요. 토끼띠와 돼지띠를 가까이 하면 좋습니다. "
62년생 - 자신감이 지나치면 자만이 될 수 있어요. 겸손하게 양보하는 모습을 보이세요.
74년생 - 아랫사람에게 모범을 보여야 할 때입니다. 매사에 솔선수범하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대결보다는 협상과 타협이 필요한 날입니다. 역지사지의 자세로 상대를 먼저 생각하세요.
98년생 - 극과 극은 서로 통하기 마련이에요. 적이나 경쟁자가 당신에게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당신의 꿈이 현실로 이뤄지는 날입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고, 성과도 좋을 거에요. "
63년생 - 관이나 직장 관련한 희소식이 있을 거에요. 집 안에도 웃음이 가득할 것입니다.
75년생 - 여행이나 이동을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집을 수리하거나 이사를 할 수도 있어요.
87년생 - 관운과 직장운이 상승하는 날이에요. 경쟁이나 시험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99년생 - 불필요한 약속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다른 일에 신경쓰지 말고 공부에 집중하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두 마리 토끼를 쫓다가 한 마리도 못 잡을 수 있어요. 양띠, 돼지띠의 도움을 받으면 길할 거에요."
64년생 - 마음이 심란하고 흐트러지기 쉬운 날입니다. 한 눈 팔지 말고, 집중력을 발휘하세요.
76년생 -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흔들리지 마세요. 꾸준히 노력하면 더 큰 것을 얻을 거에요.
88년생 -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어요.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세요.
00년생 - 남의 잔치에 감놔라 배놔라 하지 마세요. 먼저 자신의 일부터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골치아픈 일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조용한 곳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습니다."
65년생 -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해야 할 때입니다.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77년생 - 독단이나 독선은 피하도록 하세요. 여러 사람의 의견을 들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남에게 흠잡힐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이나 가정에서 한 눈 팔지 마세요.
01년생 - 알아도 모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하세요.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할 수 있어요.

▶말띠 오늘의 운세 "속상하고 서운한 일이 있어도 너무 티를 내지 마세요. 머지 않아 좋은 날이 찾아올 거에요."
66년생 - 다른 사람 뒤처리하느라 바쁜 날입니요.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78년생 - 감나무 밑에서 홍시 떨어지기를 기대하지 마세요. 먼저 나서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좋은 성과와 결실을 맺을 수 있는 날입니다. 고지가 눈 앞에 있으니 조금만 힘을 내세요.
02년생 - 관운과 애정운이 좋으니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세요. 새로운 명예와 지위를 얻을 수 있어요.

▶양띠 오늘의 운세 "그동안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날입니다. 고생한 만큼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67년생 - 자신을 낮추고 주위의 의견을 받아들이세요. 낮출수록 더욱 순조로울 것입니다.
79년생 - 친구나 동료가 도움이 될 거에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변의 도움을 구하세요.
91년생 - 무슨 일이든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시간을 끌면 자신이 불리해질 수 있어요.
03년생 -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이 필요한 날이에요. 다른 사람을 무시하거나 얕보지 마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나간 사람 몫은 있어도 자는 사람 몫은 없어요. 게으름을 피우면 얻는 것이 없습니다. "
56년생 - 자신에 대한 주변 소문을 잘 관리하세요. 신용이 좋아야 문제가 잘 풀릴 거에요.
68년생 - 서류나 문서로 인해 골치 아플 수 있어요. 도장을 찍을 때는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80년생 - 가까운 사람과의 금전거래는 피하도록 하세요. 돈 때문에 우정도 잃을 수 있어요.
92년생 - 감성 리듬이 좋고, 흥이 넘치는 날입니다. 예술이나 취미 쪽에 관심을 가져 보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진로 때문에 고민이 생길 수 있어요. 조언을 해 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보세요. "
57년생 - 스트레스 받을 만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의 보증은 절대 금물입니다.
69년생 - 다른 사람이 시비를 걸어올 수 있어요. 신경쓰지 말고 가만히 있는 것이 최선이에요.
81년생 - 일이나 사업의 확장은 불리한 날이에요. 오늘은 현상 유지에만 집중하세요.
93년생 - 신중한 판단과 선택이 필요한 날입니다. 성급한 행동은 손해를 불러올 수 있어요.

▶개띠 오늘의 운세 "마음 속에 참을 인자를 새겨야 하는 날입니다. 여기 저기서 시달림을 받을 수 있어요. "
58년생 - 느긋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세요. 불필요한 일이나 약속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스트레스 해소와 기분 전환이 필요한 날이에요. 말이 잘 통하는 친구를 찾아보세요.
82년생 - 참고 인내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묵묵히 참고 견디면 행운이 따를 거에요.
94년생 - 힘들다고 피하거나 외면하지 마세요. 오늘을 넘기면 일이 더 커질 수 있어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가정과 사업이 안정되니,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한 날입니다. 오늘 하루를 즐겨보세요. "
59년생 - 밖에 나가서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가만히 있으면 좋은 운을 가져올 수 없어요.
71년생 - 가만히 있어도 절로 웃음꽃이 피는 날입니다. 그동안 고생한 보람이 있을 거에요.
83년생 -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는 날이에요. 생각지도 못한 돈이 들어올 수도 있어요.
95년생 - 아무 말도 안하고 가만 있으면 오해만 쌓여요.자신의 생각을 솔직히 털어놓으세요.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