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올림픽 2020] 도미니카전 기분 그대로…야구 대표팀, 이스라엘전 라인업 유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1-08-02 11: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선발 투수는 한화 김민우

'끝내기 안타'를 때린 김현수에게 달려가는 선수들. [사진=연합뉴스]


한국 야구 대표팀이 전날 밤 짜릿한 역전승의 기분을 이스라엘전에서도 느끼려 한다. 라인업을 유지하면서다.

2020 도쿄올림픽 야구 부문 '녹아웃 스테이지' 2라운드 한국과 이스라엘의 경기가 2일 낮 12시(현지시간) 일본 가나가와현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한국 야구 대표팀은 전날 밤 '끝내기 안타'를 때린 5번 김현수(LG 트윈스) 등 라인업을 유지한다.

타순은 1번 중견수 박해민(삼성 라이온즈), 2번 지명타자 강백호(kt wiz), 3번 우익수 이정후(키움 히어로즈), 4번 포수 양의지(NC 다이노스), 5번 김현수, 6번 1루수 오재일(삼성), 7번 유격수 오지환(LG 트윈스), 8번 3루수 허경민(두산 베어스), 9번 2루수 황재균(kt)이다.

선발 투수는 우완 김민우(한화 이글스)다.

한국은 전날 밤 열린 도미니카공화국과의 '녹아웃 스테이지' 1라운드에서 9회 말 동점 등 3점을 몰아쳐 4-3 역전승을 거둔 바 있다. 김현수가 '끝내기 안타'로 담장을 때렸다.

한국은 이스라엘을 넘어야 메달권에 진입할 수 있다. 금메달 결정전은 한 경기를 더 치러야 한다. 첫 경기는 미국-일본 승자와의 경기다.

이스라엘과는 두 번째 맞대결이다. 지난달 29일 B조 1차전에서는 연장 10회 말 밀어내기(몸에 맞는 공)로 6-5 승리를 거둔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