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배우 김성령과 함께 2021 빼빼로데이∙수능 캠페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21-11-02 21: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고디바 제공]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가 다가오는 빼빼로데이와 수능을 맞이하여 배우 김성령과 함께 '스위트&드림 어드벤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고디바의 이번 '스위트&드림 어드벤처' 캠페인은 배우 김성령을 캡틴으로 선정하여, 꿈을 향해 나아가는 수험생 및 청춘들을 응원하고 힘든 여정 속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한편 고디바는 빼빼로데이, 수능 시즌을 맞아 고디바는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들을 선보이고 있다.

시즌 한정 '수능 GOOD LUCK 세트', '빼빼로데이 스페셜 세트', 새롭게 리뉴얼된 패키지로 더욱더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컬렉션 '큐브 트뤼프', 초콜릿 본연의 맛을 살린 '까레 어쏘트먼트'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까레 어쏘트먼트'는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소지가 간편하고, 다크 초콜릿이 집중력 강화와 긴장감 완화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수능 초콜릿'으로 각광 받는 제품이다. 

1926년 벨기에에서 탄생한 고디바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 걸쳐 500곳이 넘는 부티크, 면세점, 백화점, 초콜릿 전문점 및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국 30개 매장과 고디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