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김혜경 구급차 CCTV 공개돼…“이재명, 손 꼭 잡고 애틋하게 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황재희 기자
입력 2021-11-12 08: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해식 비서실장 페이스북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와 부인 김혜경씨의 모습이 담긴 구급차 CCTV가 공개됐다.

이해식 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 배우자실장은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해당 사진을 공개하며 “지난 9일 새벽 1시 20분경, 이 후보의 부인 김혜경 여사가 이 후보와 함께 119 구급차에 탑승해 긴급히 병원으로 이송되고 있는 장면”이라며 “차내 장착된 CCTV 각도 때문에 이재명 후보의 얼굴은 잘 드러나 보이지 않지만 구급차 외부 CCTV 영상을 캡처한 또 다른 사진에서 이 후보는 김혜경 여사가 들것에 실린 채 차에 오르는 것을 애틋하게 바라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병원으로 향하는 내내 이 후보는 아내의 손을 꼭 잡고 있다. 담요 속으로 손을 집어넣어서까지 손을 잡고 있다”며 “구토와 설사를 반복하다 실신까지 한 후 열상을 입은 부인을 119 구급차에 싣고 병원으로 가고 있는 심정이 어땠을까”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 후보가 하루 일정을 폐하고 아내 곁을 지킨 것은 대통령 후보이기 이전에 한 사람의 남편으로서 지극히 온당한 일이었다는 생각이 든다”고 했다.

앞서 김씨는 지난 9일 새벽 낙상사고로 경기도 한 병원에 입원했다. 전날인 8일 점심 무렵부터 컨디션 난조를 보이다가 9일 새벽 구토와 현기증, 일시적 의식소멸에 따라 낙상해 신체 일부를 바닥에 부딪쳐 열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