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주, 학부모 초청해 ‘학교 환경개선 연속간담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황재희 기자
입력 2021-12-02 19: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학교환경개선 예산, 학교 방역상황, 지역 민원 등 청취

지난 1일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지역사무소에서 학부모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는 김영주 의원 [사진=김영주 의원실]

김영주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관내 23개 초중고 학부모 대표와의 연속간담회를 실시한다.
 
김 의원은 지난 1일부터 총 8일 동안 각 학교별 학부모 회장, 운영위원장 및 학급 대표 등 임원진을 초청해 2022년 학교환경개선 예산, 학교 방역상황, 지역 민원 등을 청취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몇몇 학부모 대표단의 요청으로 이뤄졌다. 간담회에 참석하는 한 학부모는 “김 의원이 고용노동부 장관으로 재직할 때를 제외하고는 2005년부터 한해도 빠짐없이 학부모간담회를 개최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김 의원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자리”라고 평가했다.
 
김 의원은 “코로나19로 가장 큰 피해를 보고 있는 분들 중 하나가 학부모와 학생들”이라며 “초유의 상황으로 아이들은 학업에 집중하기 힘들고, 비대면 수업의 효율성 등 학부모들의 고민이 매우 크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아이들의 교육격차, 학교환경개선, 방역상황, 학부모들의 기타 민원까지 청취해 숙제를 풀어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한편, 이번 간담회에는 최웅식 서울시의원・김정태 서울시의회 운영위원장, 고기판 영등포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윤준용・정선희・오현숙 영등포구의회 의원 등이 함께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