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이노베이션,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초청 참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환욱 기자
입력 2022-01-11 07: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지아이셀]




지아이이노베이션이 10일(현지시간)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에 공식 초청받아 참가한다고 밝혔다.

지아이이노베이션은 'APAC Track Companies 1x1s' 트랙에 참가하게 되며, 온라인 1대1 미팅을 통해 자체개발한 주요 혁신신약 후보물질인 면역항암제 'GI-101', 알레르기치료제 'GI-301', 미공개 신규 면역항암제의 기술 제휴를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트랙의 참여 기업 중 국내 기업은 5곳이며, 비상장 기업으로는 지아이이노베이션이 유일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홍준호 지아이이노베이션 대표는 "유일한 비상장사로 초청받아 글로벌 바이오기업 및 투자전문가들과 미팅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이들과 다양한 논의를 통해 자사 후보물질 기술제휴 및 기술수출 등에 대한 유의미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지아이이노베이션의 관계사인 지아이셀은 전 세계 글로벌 제약사와 투자회사의 경영진이 한자리에 모이는 '바이오텍 쇼케이스 2022'(Biotech Showcase 2022)에서 발표 기업으로 선정됐다. 

'바이오텍 쇼케이스 2022'는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는 1월 10일부터 12일까지와 17일부터 19일까지 두 번에 걸쳐 개최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세계 최대 규모의 헬스케어 투자 컨퍼런스인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와 매년 비슷한 일정으로 개최된다.

지아이셀은 보조단백질을 활용한 독자적인 배양 핵심 기술력과 이 기술을 활용한 동종유래 NK 세포(T.O.P. NK) 등 지아이셀 파이프라인에 대해 발표한다. 또 다국적 회사들과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파트너링 회의를 통해 투자 유치 및 전략적 파트너십에 대한 논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홍천표 지아이셀 대표는 "바이오텍 쇼케이스 2022를 통해 잠재적인 투자자들과 파트너사들에게 개발 중인 다양한 면역세포치료제 파이프라인과 지아이셀의 강점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투자 및 파트너링의 기회를 확대하고,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