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 기능성 침구 전문 커머스 플랫폼 '세사리빙몰'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2-03-14 16: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온·오프 통합 침구 커머스 플랫폼 구축

[사진=웰크론]

종합 리빙기업 웰크론은 기능성 침구 전문 커머스 플랫폼 ‘세사리빙몰’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웰크론은 2011년 대리점 사업에 진출한 이후 백화점, 대리점, 대형마트 등 유통 채널별로 차별화한 브랜드와 기능성 침구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지역 오프라인 대리점의 매출 성장을 지원해왔다.
 
브랜드를 이원화함으로써 유통망 간 판매 경쟁이나 가격 경쟁을 방지한 것이다.
 
새로 문을 연 세사리빙몰도 대리점의 발전과 수익을 중요시하는 웰크론의 상생경영 방침에 따라 운영한다.
 
우선 웰크론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한정적으로 구매가 가능했던 세사리빙의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류를 세사리빙몰에 입점시켜 신규 고객의 접근성을 한층 높일 계획이다.
 
또 플랫폼을 통해 빅데이터를 취합하고 이를 기반으로 개인 맞춤 상품 추천 등 소비자의 쇼핑 경험을 강화하는 데 주력한다.
 
특히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기 위해 ‘고객매칭 시스템’을 본격 도입한다.
 
세사리빙몰에서 제품 주문이 이뤄지면 배송지 인근 대리점을 연동, 판매 수익을 본사와 해당 대리점이 공유하는 방식이다.
 
웰크론 리빙영업본부 관계자는 “변화된 소비자 구매 패턴에 맞춰 고객에게 더욱 풍부하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기능성 침구 전문 쇼핑과 커뮤니티 공간으로 육성할 계획”이라며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빅데이터를 축적·분석해 온라인상의 고객이 다시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입될 수 있도록 전사적인 역량을 투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