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사 뜻모아 사회적책임 실천

분당서울대병원에서 KT와 KT노동조합, 분당서울대병원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왼쪽부터 KT 경영지원실장 김상균 상무, KT노동조합 최장복 위원장, 분당서울대병원 백남종 원장, 분당서울대병원 노동조합 백만호 위원장 [사진=KT]

KT노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병동에서 어린이날을 보내는 소아 환자들과 의료진을 위해 특별한 나눔 행사를 열었다.

KT가 KT노동조합과 함께 분당서울대병원 소아환자들과 의료진을 위해 3천만 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그 동안 KT노사는 뜻을 모아 장애인, 노인가구, 청소년 가장과 같은 우리 사회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다방면으로 실질적인 지원을 지속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 왔다.

특히 이번 나눔 행사는 병동에서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이하게 된 어린이 환자들에 대한 사랑과 의료진에 대한 응원의 마음을 담아 마련됐으며, 초등학교 입학선물세트와 포켓몬 카드세트 등 어린이 환자들을 위한 선물과 코로나 방역후드세트 등의 의료진을 위한 선물이 전달됐다.

KT 노사는 "코로나19로 꽁꽁 닫혀있던 일상이 점차 회복되고 있지만 아직도 우리 주변에는 아픔을 이겨내고 있는 분들이 있으며, 더불어 의료진들의 노고도 계속되고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한다"며 "손길이 필요한 현장을 가장 먼저 찾아 더 큰 희망을 나눌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4월 KT 노사는 대형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경북 울진 지역 이재민을 위해 5억원 상당의 물품과 성금을 전달한 바 있다. 또 산불 피해지역 주민들의 조기 생활 안정과 현장 복구를 위한 봉사활동에도 임직원들이 직접 두 팔을 걷어붙이기로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2개의 댓글
0 / 300
  • 2=나 자신(自身)의 귀한 人生, 삶의 보람과 가치(價値)도 함께 결실(結實)을 합니다.
    Make Korea Great Again♥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 1=♥어린이 날-기념(紀念)-, 경험적(經驗的) 제언(提言)입니다-.
    子息은 천혜(天惠)로 윤회(輪回)된 붕어빵-,
    천부(天賦) 천륜(天倫)을 감사하며-, 착하고 바르고 튼튼하게만 키워라.
    말을 알아 듣기 시작하면-, 父母는 훌륭한 人間 개념(槪念) 정의(定義)부터 세워놓고-,
    대화(對話)하고-,. 그 개념(槪念)안에서, 일곱번(7回)을 칭찬(稱讚) 하고,
    두번만 가르치고, 한번만 질책(叱責) 할것이다.
    세심(細心)한 지성(至誠)만큼 만족(滿足)하게 성장(成長)하고-,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