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백셀의 '대용량 파워스테이션' 캠핑족 주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동 기자
입력 2022-05-11 11: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5월을 맞아 캠핑을 떠나는 캠핑족들 사이에서 SM벡셀의 대용량 파워스테이션이 주목을 받고 있다.

SM그룹 제조부문 계열사인 벡셀에서 선보인 파워스테이션은 500W급 대용량 배터리로 220V 2개, USB포트, 시거잭 등 다양한 출력 포트로 여러 기기를 동시 충전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써큘레이터(50W) 약 9시간, 미니 냉장고(40W) 약 12시간 등 전기가 필요한 캠핑장, 차박 등 다양한 곳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직관적인 LED 디스플레이 화면이 탑재돼 사용가능시간·배터리 잔량 등을 확인할 수 있다. 

BMS보호기능 탑재로 배터리의 전압, 전류, 등을 모니터링하는 프로그램 탑재로 배터리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관리와 보호기능 역할을 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220V 전기파형인 순수 정현파로 각종 디바이스와 호환되어 장치를 손상시키지 않는다.

SM벡셀 관계자는 "최근 캠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나 캠핑장 특성상 덥고, 습하고, 벌레들이 많아 꺼리는 사람도 적지 않다"며 "백셀 파워스테이션은 이러한 단점들을 보완해줄 수 있는 기기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기를 지원해 많은 캠핑족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SM벡셀의 대용량 파워스테이션 [사진=SM그룹]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