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사라지던 '임창정 퍼터'는 이븐롤 ER11v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2-05-13 08: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선착순 100명 대상 파 보드 증정 이벤트

이븐롤 ER11v를 들어 공을 보이는 임창정. [사진=유튜브 갈무리]


한 유튜브 채널(사장님 나이스샷)에 올라온 동영상.

그린 위에서 퍼팅 연습을 하던 가수 임창정이 "어, 공이 어디 갔지"라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다.

그린 위에 있던 공이 연습 스윙하던 퍼터와 함께 감쪽 같이 사라졌다. 동반자들이 놀란다.

퍼터를 들어 보여준다. 공이 퍼터에 박혀 있다. 공을 끼울 수 있는 홈이 퍼터 솔에 파여 있는 것이다.

임창정은 "여기 있지롱"이라며 웃는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동반자들도 박장대소한다.

누리꾼들은 "재밌다"며 이 퍼터를 '임창정 퍼터'라 부르기 시작했다. '임창정 퍼터'는 퍼터 명가 이븐롤의 ER11v다.
 

2022년 하반기 출시 예정인 ER11vx 퍼터. [사진=이븐롤]

이븐롤은 명장 게린 라이프(미국)가 디자인하고, 미국 장인들이 현지에서 수제로 만드는 퍼터다.

말렛형으로 관성모멘트(MOI)를 극대화한 ER11v의 'v'는 신제품인 V 시리즈를 뜻한다. V 시리즈는 입맛에 맞게 6가지 호젤(인라인·미드·쇼트·롱 슬란트, 쇼트·롱 플럼버)을 선택할 수 있다.

이븐롤을 전개하는 칼스베드골프는 ER11v의 새로운 별칭(임창정 퍼터)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파 보드. [사진=이븐롤]

정품 ER11v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선수들이 사용하는 파 보드를 증정한다. 

파 보드는 연습 그린 위에서 자신의 퍼팅 어드레스와 스트로크를 점검할 수 있는 연습 도구다. 투어 프로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박상훈 칼스베드골프 대표이사는 "ER11v가 '임창정 퍼터'로 불리고 있다. 이를 기념해 파 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라며 "하반기 이븐롤 신제품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