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블록체인' 직무 신설…컴투스, 30일까지 여름 인턴십 참가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은정 기자
입력 2022-05-16 18: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게임기획·게임아트 등 총 15개 직무 포함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컴투스·컴투스홀딩스·컴투버스 등 그룹 3개사에서 '썸머(여름) 인턴십 지니어스' 4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4회째를 맞는 썸머 인턴십 지니어스는 참가자에게 게임 분야의 직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역량 개발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인턴십에서는 차세대 디지털 플랫폼과 콘텐츠 사업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컴투스 그룹의 기조에 따라 블록체인·메타버스 직무까지 모집 범위를 확대했다.

인턴십 모집 분야는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메타버스(사업·기획·프로그래밍) △블록체인(사업·마케팅·기획·운영·프로그래밍) 등 총 15개 직무다. 컴투스는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필기테스트와 면접 전형을 실시해 다음달 말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30일 오후 14시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게임·플랫폼 산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 졸업자,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참가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인턴십은 '경험형'과 '채용연계형' 등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직무 체험에 특화된 경험형은 오는 7월 4일~8월 26일 8주간 진행된다. 9월 23일까지 12주간 진행되는 채용연계형의 경우, 프로그램 수료자를 대상으로 채용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