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뷰, 100억 규모 시리즈A 투자유치..."기술 고도화 주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2-05-17 09: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패스트뷰]




콘텐츠 커머스 스타트업 패스트뷰가 10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유치를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파인만자산운용, 파트너스인베스트먼트가 신규 투자자로 참여했으며, 기존 투자사인 DSC인베스트먼트, 스파크랩벤처스 등이 후속 투자자로 참여했다. 

이로써 패스트뷰는 지난 2020년 11월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이후 1년 6개월 만에 신규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총 125억원의 누적 투자 금액을 달성했다.
 
지난 2018년 4월 설립된 패스트뷰는 소프트콘텐츠 제작 및 유통 역량을 바탕으로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플랫폼 사업자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수익화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론칭한 올인원 이커머스 종합운영 플랫폼 ‘셀러밀’은 출시 약 1년 만에 누적거래액 155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10월 선보인 콘텐츠 유통 수익 솔루션 ‘뷰어스’도 출시 6개월 만에 300여 개의 제휴 파트너사를 확보하며 시장 입지를 확대해 가고 있다.
 
오하영 패스트뷰 대표는 “콘텐츠 제작자와 플랫폼, 사용자 모두가 상생하는 건강한 콘텐츠 커머스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는 것이 자사의 목표”라며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자체 플랫폼 기술 고도화 및 우수인재 확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