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고 천천히 녹는 고급스러운 원형(圓形) 얼음, 음료의 풍미 더해
  • 크래프트 아이스 냉장고, 4월 판매 LG 얼음정수기냉장고 90%이상
  • 2022년형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신제품 18종 출시
LG 냉장고를 활용하면 이제 집에서도 호텔 라운지나 카페처럼 칵테일, 아이스커피 등 차가운 음료를 제대로 즐길 수 있게 됐다.

LG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 기능을 갖춘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2022년형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신제품 18종을 19일부터 순차 출시한다. 지난해 4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에 탑재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 기능을 정수기가 없는 모델(대표 모델명: M873GTB471)에도 확대 적용했다.

크래프트 아이스는 약 50밀리미터(mm) 지름의 고급스러운 (圓形) 얼음이다. 크고 천천히 녹기 때문에 칵테일, 위스키, 자몽에이드, 아이스커피 등의 음료에 풍미를 더해줘 호텔이나 까페에서 차가운 음료 제조에 많이 활용하고 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가운데 최상위 모델임에도 지난달 판매된 LG전자 얼음정수기냉장고의 90%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다.
 

LG전자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원형(圓形) 얼음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 기능을 갖춘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라인업을 강화한다. 모델들이 집에서도 호텔 라운지나 카페처럼 칵테일, 아이스커피 등의 음료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크래프트 아이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신제품에는 투명하고 탈부착이 가능해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식품을 분리해서 보관할 수 있는 ‘신선플러스 트레이’가 새롭게 적용됐다. 냉장고 선반 아래나 야채칸 상단에 결합해 사용하면 공간활용도를 높이고 야채, 과일 등을 쌓지 않고 보관할 수 있어 식품의 짓무름 방지를 돕는다. 선반 위에 올려놓고 소스 수납함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신제품의 오른쪽 상단 도어에 거울로도 활용할 수 있는 미러 글라스 디자인도 추가했다. 이 도어에는 LG전자 냉장고만의 차별화된 기능인 노크온 매직스페이스가 적용돼 도어를 두 번 두드리면 냉장고 문을 열지 않고도 내부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클레이 민트, 클레이 핑크, 크림 스카이, 크림 화이트 등이 LG 오브제컬렉션의 신규 컬러로 추가됐다.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미국 팬톤컬러연구소(Pantone Color Institute)와 협업해 만든 컬러로, 정서적 안정감과 편안함을 줘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신제품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UP가전이다. 고객이 한밤중에도 눈부심 없이 냉장고 안을 편안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LG 씽큐(LG ThinQ) 앱으로 냉장고 내부 조명을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LG전자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의 밝기를 조절하거나 문열림 알람음을 변경하는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 기능도 향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냉장고 온도를 ±0.5도(℃)로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24시간 자동정온 기술’, 자외선과 광촉매 필터를 적용해 살균, 탈취에 탁월한 ‘UV안심제균+’ 등 기존 모델의 차별화된 장점은 그대로 계승했다.

신제품 용량은 604~875리터(L)으로, 가격은 용량과 기능 구성 등에 따라 출하가 기준 285만~605만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