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화+라이브로 자세하고 현장감 있게"...K쇼핑 TV-라방 동시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일용 기자
입력 2022-05-23 08: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3일 18시 온에어...'달인공구' 중소 우수상품 유통 확대

K쇼핑은 오늘(23일) 18시대에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선정한 국내 중소기업 우수상품인 ‘달인 파워툴 터보부스터 달인공구’ 상품을 TV와 라이브커머스 동시 방송으로 판매한다. [사진=KT 알파]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TV 녹화방송과 라이브커머스에서 동시간대 동일한 상품을 선보이며 이색 재미를 선사한다.

K쇼핑은 23일 18시 20분에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선정한 국내 중소기업 우수상품인 '서울어워드' 상품을 TV채널과 모바일-TV앱 동시라이브를 통해 방송한다.

이번 방송은 다양한 자료화면 등을 통해 상세한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녹화방송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현장감 넘치는 라이브커머스의 장점을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K쇼핑 TV방송을 시청하던 고객이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K쇼핑 모바일앱과 TV앱에서 동시 라이브로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쇼핑호스트와 대화하며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다. 방송상품과 관련한 깜짝 퀴즈와 구매인증 시 적립금을 지급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해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오늘 방송에서는 ‘2022 서울어워드’ 혁신상품 분야에서 상품 경쟁력 및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달인 파워툴 터보부스터 달인공구' 상품을 K쇼핑 단독구성으로 선보인다.

K쇼핑에서 판매하는 '달인 파워툴 터보부스터 달인공구 브러쉬 세트(9만9000원)'는 본체 드릴 바디와 23종의 비트 및 8종의 청소 전용 브러쉬, 툴박스, 충전어댑터로 구성됐다. LED 라이트 기능이 탑재돼 어두운 곳이나 야간작업이 수월하고, 단계별 파워 및 속도 조절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편안한 그립감, 간편한 정·역방향 스위치 조작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1300mA 사양의 21V 리튬이온 배터리로 빠른 충전 및 최대 1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1년 동안 무상 A/S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최유성 K쇼핑 모바일라이브사업본부장은 "K쇼핑 최초 TV방송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동시 방송을 통해 상품 판로를 확대하는 한편 실시간 양방향 소통으로 고객가치 또한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 가격의 상품 발굴 및 유통판로 지원을 통해 고객 만족도 증대 및 중소기업과의 상생발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