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 김동연 후보와 함께 동탄 호수공원에서 힙동 유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화성)강대웅·송인호 기자
입력 2022-05-28 17: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정 후보, "화성시·동탄 주민들의 숙원 사업인 교통 문제부터 최우선 해결" 강조

민주당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와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가 함께 합동 유세를 펼치며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사진=정명근 캠프]

더불어민주당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가 28일 오후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와 함께 동탄 호수공원에서 합동 유세를 펼치며 지지를 호소했다. 
 
정 후보는 이날 유세에서 “화성시는 경기도 내 선거구 중 민주당에게 가장 중요한 곳”이라며 “화성시민, 동탄 주민들의 숙원인 GTX-A, 트램, 동인선 등 교통사업을 김동연 후보와 차근차근 계획하고 해결하겠다”고 강조했다.
 
김동연 후보도 유세를 통해 “좋은 리더를 선출하기 위해서는 우리 경기도민들의 집단지성이 필요하다”며 “사전투표가 여의치 않다면 반드시 6월 1일 본 투표일에 가족들과 함께 김동연과 정명근에게 소중한 한 표를 달라”고 요청했다.
 

나눔장터를 방문한 민주당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 모습 [사진=정명근 캠프]

한편 정 후보는 이날 병점 반월동 이편한세상 아파트에서 열린 나눔장터도 방문해 시민들과 소통하며 지지와 응원을 당부했다.
 
정 후보는 병점지역 공약을 물어보는 주민들에게 GTX-C 연장사업, 복합환승센터 건립, 반월동 도로 정비 등을 직접 답해주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