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힘 김기현 공동선대위원장, 수성구 두산오거리 이인선‧김대권 유세 지원

대구 수성구 두산오거리에서 국민의힘 이인선 수성을 국회의원 후보(좌측)와 김기현 중앙공동선대위원장(중앙)이 퇴근하는 수성구민에게 지지를 부탁하는 인사를 했다. [사진=이인수 기자]

대구 수성구 두산오거리에서 지난 5월 27일 오후 6시, 퇴근하는 시민과 차량 물결 사이에는 온통 붉은 물결이 흐르는 풍경이 연출이 되었다.
 
이는 경북 구미시 선산읍 단계동길 24에 있는 구미 선산시장(5일장) 공영주차장 앞에서 홍준표 대구광역시장 후보,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와 김기현 중앙선대위원장이 함께하는 구미시장 후보 합동유세를 마치고, 김기현 중앙공동선대위원장이 대구 수성구 이인선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를 지원하고자 대구로 향했다.
 
이에 김기현 중앙공동선대위원장은 대구 수성구 들안로 285-57에 있는 수성시장에 들러 국민의힘 이인선 수성을 국회의원 후보와 수성구민에게 함께 인사를 하며 지지를 부탁했다.
 

대구 수성구 두산오거리에서 국민의힘 이인선 수성을 국회의원 후보와 김기현 중앙공동선대위원장이 수성구민에게 지지를 부탁하는 인사 중에 퇴근하는 구민의 차량이 지나고 있다. [사진=이인수 기자]

이어 퇴근 시간대에는 대구 수성구 지산동과 두산동이 있는 두산오거리에서 국민의힘 이인선 수성을 국회의원 후보와 김대권 국민의힘 수성구청장 후보, 기초의원 후보가 두산오거리 일대에서 함께하며 퇴근하는 수성구민에게 지지를 부탁하는 대규모 인사를 했다.
 
이 자리에서 김기현 중앙공동선대위원장은 퇴근하는 구민에게 일일이 손 인사 및 특유의 밝은 웃음으로, 선거 운동원의 댄스에 함께 춤으로 인사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기현 중앙공동선대위원장이 국민의힘 이인선 수성을 국회의원 후보, 김대권 수성구청장 후보와 여러 기초의원 후보와 일일이 기념촬영에 응해주며 격려도 잊지 않았다. [사진=이인수 기자]

김기현 중앙공동선대위원장은 “이인선 후보는 학덕과 실력을 겸비한 국민의힘의 소중한 자산이다”라며, “오는 6월 1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함께 치러지는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하도록 힘을 보태달라”라고 말하며, 김대권 수성구청장 후보와 여러 기초의원 후보와 일일이 기념촬영에 응해주며 격려도 잊지 않았다.
 
이인선 국민의힘 수성을 국회의원 후보는 응원에 고무된 표정으로 “김기현 공동선대위원장의 지원 유세로 대구의 사전투표율이, 특히 수성구의 투표율이 상승하기를 바란다”라며, “대구 수성구민이 저를 전국적으로 압도적인 득표율로 당선시켜달라”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우리은행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