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교산 화장실 확대, 군공항 이전 법개정, 신수원선 조기 착동 등 공약

민주당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가 28일 나혜석거리에서 어린이 기자단의 취재에 답하고 있다. [사진=레디준 캠프]

더불어민주당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가 28일 수원 곳곳을 돌며 바쁜 유세 일정을 소화하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이 후보는 이날 광교산을 찾은 시민들과 인사를 하며 선거 유세를 시작하면서 “말 잘하는 후보가 아닌 일 잘하는 참 일꾼 이재준에게 수원시 미래를 이끌 수 있도록 기회를 달라”면서 “광교산을 찾는 시민 어려분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광교산 화장실을 늘리겠다”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또 하구운사거리를 방문해서는 “수원군공항의 조속한 이전을 위해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와 정책 협약을 맺었다”며 “곧 취임할 김진표 국회의장 당선예정자가 올해 후반기 국회 내 빠른 법 개정을 통해 기존 군공항특별법의 단점을 보완, 공청회와 주민투표 연계를 통해 군공항 이전 후보지를 확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후보는 이어 “주민투표 직행 출구가 열리는 만큼 일 잘하고 추진력 있는 저 이재준이 군공항 이전을 하루빨리 이뤄내겠다”고 덧붙였다.
 
이 후보는 장안구청사거리로 이동해 “장안에서 4년간 시민과 동고동락하며 의논했던 장안구 숙원사업들을 반드시 해내겠다”며 “장안구청 사거리에 역세권을 개발하고 신수원선 조기 착공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후보는 특히 “장안구는 정치를 시작한 저에게 고향과 같은 곳”이라며 “장안구민들이 보내주셨던 응원을 절대 잊지 않고 은혜를 갚겠다”고 했다.
 
이 후보는 마지막 저녁유세로 청년층이 많은 나혜석 거리를 찾아 어린이 기자단의 취재에 답하기도 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와 합동유세를 하며 이 후보는 “수원시 청년들에게 일자리와 잠자리를 풍족하게 제공하겠다”며“청년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 더블역세권 콤팩트 도시, 수원시 구석구석을 연결해줄 대중교통망, 좋은 기업에 취직하기 위한 취업 안전망을 도시전문가 이재준이 구축하겠다”고 다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2 소비자정책포럼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우리은행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