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에서 로맨틱 프로포즈를…KT, 예비부부 대상 '결혼혜택패키지'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2-05-29 10: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28일 수원 KT 위즈파크 홈경기 중 진행된 프로포즈 타임에 KT 위즈 팬 유경진씨가 깜짝 프로포즈를 하는 모습 [사진=KT]

KT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KT 결혼혜택패키지'의 프로모션 활동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세상에서 하나뿐인 프로포즈를 위해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달 1회씩 총 5개월간 진행하며, 사연 모집 후 대상을 선정한다. 지난 28일 진행된 1회차 프로포즈는 수원시 조원동에 거주하는 KT 위즈 팬 유경진씨가 선정됐다. 오는 6월에 진행되는 2회차 이벤트는 KT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6월 3일 개별 안내한다. 

KT는 '결혼을 생각한다면 KT' 캠페인을 통해 18년차 가수의 늦은 결혼식도 지원했다. 2005년 18살 나이에 데뷔한 가수 엠투엠 출신의 최아인(본명:최상인)씨가 그 주인공이다. 자세한 영상은 KT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긍정적인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한번 밖에 없는 소중한 웨딩 경험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KT 결혼혜택패키지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하는 결혼 준비와 관련된 혜택 모음으로, △프렌치 럭셔리 호텔 '소피텔' 야외 웨딩 이벤트 △로맨틱 야구장 프로포즈 △모바일 바른손카드 청첩장10% 할인 △배우자 요금 할인 △신혼집 인터넷 및 TV설치 시 혼수가전 최대 무료 △신혼여행 로밍 데이터 최대 33% 할인 등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