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미 성남시장, "앞으로 자유인으로 돌아가 여러분들 오래 지켜보며 기억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성남) 박재천 기자
입력 2022-06-30 19: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은수미 성남시장이 퇴임사를 하고 있다.[사진=성남시]

은수미 경기 성남시장이 30일 오후 시청 온누리에서 퇴임식을 갖고 "앞으로 자유인으로 돌아가 여러분들을 오래 지켜보며 기억하겠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날 은 시장은 600여 명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퇴임식에서 "저를 많이 믿어 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서로 격려하고 응원하며 함께하기를 바란다"면서 이 같이 입장을 밝혔다.
 

[사진=성남시]

은 시장은 퇴임사를 통해 "코로나19 방역, 시설 점검, 세 번의 선거, 압수수색 등 쉽지 않았던 지난 4년 동료 공직자분들이 버텨주신 덕분에 행정 공백이 발생하지 않고 많은 사업들을 해낼 수 있었다"면서 "성남시민의 생명을 지키고 성남시의 미래에 토대를 놓는 것에 함께 할 수 있었음에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성남시장으로 일하며 수십 년을 헌신해오신 여러분들과 함께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감사하다"며, "동료 공직자 덕분에 편안하고 자신있게 시정을 펼칠 수 있었다”고 회고하기도 했다.
 

[사진=성남시]

그러면서 "같이 있으며 상처받기도 하지만 같이 있음으로써 보석 같은 사랑과 우정을 갖게 된다"며, "서로 간 응원하며 함께 할 것"을 거듭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