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아진, 강릉 팬들과 만났다…제24회 정동진독립영화제 참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22-08-09 20: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컴퍼니합]

배우 진아진(소속 컴퍼니합)이 제24회 정동진독립영화제에서 '리뷰왕 장봉기' GV에 참석했다.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이어 두 번째다.

지난 5일 진아진은 영화 '리뷰왕 장봉기'로 제24회 정동진독립영화제에 공식 초청을 받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팬들과 만났다.

특히, 진아진은 "영화 '리뷰왕 장봉기'로 벌써 두 번째 GV에 참석하게 됐다. 촬영을 할 때도 좋은 추억들이 많았는데, 많은 곳에서 찾아주시니 더 기분이 좋다. 자유롭고 평화로운 분위기의 '정동진독립영화제'에서 많은 관객분들과 만나는 오늘이 앞으로도 계속 기억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컴퍼니합]

'리뷰왕 장봉기'는 아파트 경비원이지만 배달앱 리뷰 왕으로서 전국 식당을 주름잡는 장봉기(김종구 분)가 식당을 운영하는 입주민 대표 갑두(황재열 분)에게 갑질을 당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여기서 진아진은 자신의 미래를 위해 배달 대행 아르바이트를 하며 살아가는 단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한편, 진아진이 소속된 컴퍼니합은 진아진 외 김경민 배우가 소속되어 있으며, 연내 카카오웹툰 '아티스트'의 드라마화를 앞두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