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그룹 동강시스타, 영월 주니어 골프선수 육성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동 기자
입력 2022-08-31 09: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탑스텐 동강시스타는 최근 김대훈 군(만 14세)을 영월지역의 골프 꿈나무로 육성하기 위한 지원책을 마련했다고 31일 밝혔다.

영월중학교에 재학 중인 김대훈 군은 대한골프협회에 주니어선수로 등록돼 각종 대회에 참가해 기량을 쌓아가고 있다. 하지만 개인레슨을 비롯해 연습라운딩과 각종 장비를 구비해야 하기에 경제적 어려움이 적지 않았다. 이에 동강시스타는 선수의 실전감각을 끌어올리기 위한 연습라운딩을 매주 1~2회 동강시스타C.C에서 제공하기로 했다.

정환오 동강시스타 대표는 "주니어 골프선수로서 미래가 촉망되는 영월지역 선수를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을 대표하고 국가를 대표하는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뿐만 아니라 지역 대표 기업으로서 지역주민과의 지속적인 교류와 상생 또한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탑스텐 동강시스타는 SM그룹이 운영하는 영월지역 대표 휴양형 리조트로서 콘도 300실과 대중제 골프장 9홀을 운영 중이다. 다만 지난해 12월 국토부의 지역개발계획 변경승인(18홀 증설)을 얻어 올해 하반기 신규 골프장 증설에 착공해 2024년 정규 18홀 대중제 골프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사진=SM그룹]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