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스틸, 군산공장 중부지역 고객 초청행사 개최···"고객과 소통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동 기자
입력 2022-09-21 09: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테인리스 후판 전문 제조사 SM스틸은 20일 군산공장에서 충청권과 경북지역 고객사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6월 호남지역 고객 초청행사에 이어 두 번째 행사다.

군산공장 소개와 후판 생산설비 및 공정 견학 순서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참여 고객사 임직원들은 최신 설비를 직접 경험하면서 스테인리스(STS) 후판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SM그룹 제조부문 계열사인 SM스틸 군산공장은 2020년 6월 1500억 규모의 투자를 통해 준공됐다. 현재 연산 5만 4000톤(t) 규모의 생산체제를 구축했으며, 내년 열처리로 1대가 증설되면 연산 10만t으로 생산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임옥수 옥수금속 대표는 "최근 스테인리스 소재 공급에 대한 불안감이 있었는데 직접 보니, 스테인리스 후판에 관해서는 공급에 대한 우려를 떨쳐버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강선태 SM스틸 중부영업그룹장은 "오늘 고객사 여러분들이 주신 소중한 의견을 반영해 앞으로 고객이 원하는 최고의 제품을 적시에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한층 공고히 다져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SM스틸은 올해 3월 IACS(국제선급연합회) 정회원 국가들의 9대 선급 인증을 모두 취득 후 엄격한 품질 기준이 요구되는 조선사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지난 5월에는 국내 최초로 초광폭 3750mm 제품을 출하하는 등 후판 사업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해 7월부터 자사 STS후판에 대한 브랜드와 슬로건을 변경하고 고객사와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사진=SM그룹]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