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안성 농특산물 우수성 알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성)강대웅·차우열 기자
입력 2022-10-02 14:44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 질 좋은 데다 저렴하기까지...안성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에 어서오세요

농특산물 라이브커머스 촬영 모습 [사진=안성시]

경기도 안성시는 ‘2022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기간 동안 주 축제장소인 안성맞춤랜드에서 안성의 우수한 농특산물 판매하는 직거래 장터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생산 농가와 단체, 법인, 농협 등 50여개 단체가 참여해 장류와 버섯 등 100여개의 품목을 소비자에게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직접 판매하는 직거래 장터는 축제 이튿날 매출 금액이 4억6000만원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직접 축제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라이브커머스(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운영하는데 남은 축제기간인 2일과 3일 동안 총 3회 진행하며 쌀, 한우, 버섯, 대추, 장류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축제장 농특산물 장터에서는 안성한우, 한돈 등 시식행사와 더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안성마춤 홍보관 SNS인증 이벤트, 배 길게 깎기 대회, 제기차기, 안성 노래자랑 등 재미있는 미니게임 및 에그아트, 곤충 먹이주기 등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행사도 운영한다.
 
권호웅 시 문화예술사업소 소장은 “바우덕이 축제를 통해 누구에게나 안성맞춤인 안성의 우수한 농특산품을 전국에 알릴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며 “안성시의 우수한 농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직거래장터 및 라이브커머스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판매품목 및 가격은 네이버 온라인 스토어인 안성마춤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