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원소' 기반 스킨케어 엘리멘탈 허브올로지, 국내 1호 청담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2-12-04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엘리멘탈 허브올로지]


다섯 가지 원소를 기반으로 하는 내추럴 웰니스 스킨케어 브랜드 엘리멘탈 허브올로지(이하 EH)가 1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을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

EH는 최고급 천연 재료들과 신선한 공정으로 만든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진정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한다. 다른 브랜드와의 차별점은 소비자가 직접 공식 홈페이지에서 퀴즈 형식의 원소 테스트를 통해 자신과 가장 잘 맞는 원소를 알아볼 수 있다는 점이다.

해당 브랜드 제품들은 특허 성분과 독특한 제조법을 통해 피부의 노화, 손상을 효과적으로 방지하며 장기간 지속되는 케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현재 뷰티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키워드는 ‘비건 뷰티’인데, EH는 제품 생산 과정에서 부산물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건 및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이자 환경과 동물 보호를 핵심 가치로 두고 있다. 가치소비를 하는 합리적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넓게 어필하고 있다. 

고객 맞춤형 원소 기반으로 소비자 기호에 맞는 성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EH는 전 세계 5성급 100여 개 호텔(포시즌스 플로리다, 안다즈 도쿄, 월도프 아스토리아 몰디브, 만다린오리엔탈 홍콩 등)의 스파에 입점돼 있으며, 국내에서는 전국적으로 4500객실을 보유한 신라 스테이에서 어메니티로 제공된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바디케어 제품에 한정해 코스트코 모든 지점에 제품이 선보여질 예정이며, 스킨케어 제품들 역시 백화점 및 화장품 전문 매장 입점을 통해 영업 채널을 다각화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청담점 오픈을 시작으로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됐다”면서 “EH만의 오랜 노하우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개인별 피부 성향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췄으며, 무엇보다 건강과 합리적 가격을 바라는 고객층을 위한 브랜드 포지셔닝을 통해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EH는 이번 신라스테이 14개 전 지점 입점을 기념으로 투숙 고객 대상 모든 품목 2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1회에 7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신라 스테이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외에 5성급 럭셔리 리조트 호텔과의 마케팅 제휴 및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한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