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홍삼오일 앞세워 포토 리뷰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23-01-20 10: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동인비]

동인비가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 ‘1899 시그니처 오일’을 앞세워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899 시그니처 오일을 비롯한 동인비 구매 고객 대상 진행된다. 제품을 구매한 뒤 포토·동영상 리뷰를 작성하면 구매금액별 N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20명에게는 동인비 ‘자생 크림’을 증정한다. 자생 크림은 피부 본연의 장벽을 케어해 피부 노화 현상 대비에 효과적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이번 이벤트의 주요 제품인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은 피부에 유용한 21종의 지방산을 다양하게 함유하고, 31가지의 정교한 공정으로 완성된 얼티밋퓨어™ 기술로 얻은 고순도의 홍삼오일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피부 심층 탄력, 치밀도, 항산화 개선의 ‘심층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피부 장벽 개선을 입증한 피부장벽 & 피부 심층 케어의 ‘듀얼 안티에이징’ 페이셜 오일이다. 빠르게 흡수되고, 한 방울만으로도 피부에 탄탄한 보습막을 만들어주는 오일 텍스처는 오래도록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며, 아로마틱한 플로럴향은 릴렉싱 효과를 준다.
 
1899 시그니처 오일을 비롯한 동인비의 전 제품은 동인비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