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진도, '백향과' 음료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부 부장
입력 2023-03-27 08: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소노인터내셔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쏠비치 진도는 지역특산물 백향과(패션프루트, Passion Fruit)로 만든 음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100가지 향을 지녔다는 열대과일 백향과는 석류보다 비타민C가 3배 이상 많아 피로 해소와 노화 방지 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패션푸르트'로 잘 알려진 이 과일은 여성들의 건강 관리에 필수적인 에스트로젠과 칼륨 성분이 풍부해 ‘여신의 과일’로도 불린다.

쏠비치 진도는 백향과가 들어간 에이드와 티(핫 또는 아이스)를 판매한다.

우리나라에서 백향과는 강원도와 충청도, 전라도 등에서 생산된다. 그중에서도 진도산(産)은 시중에서 흔하게 쓰이는 수입산 백향과보다 과즙이 많고 당도가 높다. 

음료는 쏠비치 진도 웰컴센터 1층 베이커리&카페에서 판매된다. 음료 구매 고객에게는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쏠비치 진도 시그니처 보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진도 현지에서 생산되는 백향과로 고객들께 건강하고 맛있는 음료를 선보이고자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호남권을 대표하는 리조트로서 쏠비치 진도는 지역사회와의 소통의 일환으로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롭고 특색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