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2023년 신입·경력직 공개 채용…"전 직군·세 자릿 수 규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은정 기자
입력 2023-03-27 15: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게임 그래픽·기획·사업 등 전 직군 대상

  • 다음달 16일까지 서류 접수 가능

2023 네오플 공개채용 관련 이미지[사진=넥슨]

넥슨의 게임 개발 계열사 네오플은 서울·제주 지역에 근무할 신입·경력 직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서류 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16일까지다. 구체적인 정보는 2023년 네오플 채용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게임 그래픽 △게임 기획 △게임 사업 △프로그래밍 △멀티미디어 △웹 등 전 직군이다. 채용 규모는 세 자릿수다.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경력·학력·나이·성별에 관계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근무지는 제주와 서울로 나뉜다.

네오플 관계자는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안정적인 라이브 서비스와 신작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흥행으로 지난해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면서 "새로 합류하는 인재들과 함께 기존 게임 서비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프로젝트 오버킬' '프로젝트 AK' 등 신작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네오플은 자기소개서 항목을 없애는 등 서류 전형을 간소화해 지원 편의성을 높였다. 서류 접수 이후 서류 심사, 사전 과제, 비대면 면접 및 온라인 인성 검사를 거쳐 오는 6월께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우수한 인재 영입을 위해 최근 복지 제도도 확대했다. 네오플 제주 본사에서는 도외 지역에서 출·퇴근하는 임직원을 위해 주거 및 항공권 지원 범위를 넓혔다. 단체 상해 보험 대상을 확대하고 경조사 지원 제도도 강화했다.

장민석 네오플 인사팀장은 "당사는 오랜 기간 쌓아온 개발·서비스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을뿐 아니라 언제나 새롭게 도전할 기회가 열려 있는 곳"이라며 "도전과 성장의 여정을 함께할 뛰어난 동료들의 합류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