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대전갤러리아점 오픈..."몰 입점으로 경쟁력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5-22 16: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대전 중심상권 갤러리아타임월드점 입점

아웃백 대전갤러리아점 매쟁 내부 전경.

아웃백 대전갤러리아점 매쟁 내부 전경. [사진=bhc그룹]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22일 대전갤러리아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대전갤러리아점이 위치한 둔산동 갤러리아타임월드점은 대전을 대표하는 중심 상권이다. 대전광역시청과 대전경찰청, 정부대전청사 등 관공서가 인접해 있고 백화점 주변으로 대규모 업무 시설과 주거 단지가 조성돼 있다. 

특히 대형 세대 수를 보유한 아파트가 대거 포진돼 있고 학원가가 밀집돼 있는 만큼 안정적인 고객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문을 연 대전갤러리아점은 갤러리아타임월드점 11층에 위치하고 있다. 내부 매장 면적 459.5㎡(약 139평)에 182석을 갖춘 대형 매장으로 꾸며졌다. 단연 눈에 띄는 것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다. 전체적으로 아웃백의 기본 컬러인 우드 브라운 계열의 인테리어에 갤러리아백화점 특유의 모던한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독보적인 세련미를 느낄 수 있다.

또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답게 2~6인석까지 두루 갖춘 독립 부스 공간으로, 고객의 편안하고 안락한 시간을 선사한다. 

현재 아웃백은 매장 출점 전략의 키워드로 리로케이션과 복합몰 입점을 강조하고 있다.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접근성과 편의성이 용이한 백화점 또는 복합몰에 집중돼 있기 때문에 신규 오픈은 물론, 기존 매장의 리로케이션을 통한 몰 입점으로 경쟁력 강화에 나선 것이다. 

bhc그룹 관계자는 “아웃백은 신규 매장이나 리로케이션 매장 오픈 시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가장 중요한 요건으로 보고 있다”며 “아웃백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가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