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여 가지 음식 마련한 특선 뷔페, 할인혜택 제공

힐튼 인 가든 서울 강남 야외 수영장 [사진=힐튼 인 가든 서울 강남]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Hilton Garden Inn Seoul Gangnam)이 지난 4월 1일부터 옥상 야외 수영장을 개장했다. 

호텔 18층에 자리한 야외 수영장은 건물 외곽을 따라 도심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지난해 7월 개장한 야외 수영장은 당초 9월 말로 예정됐던 운영 기간을 11월 말까지 연장하고 온수풀을 가동했다.

호텔 측은 “올해에도 연초부터 수영장 재개장 날짜 문의가 쇄도해 4월 1일부터 야외 수영장을 오픈, 온수풀을 가동 중”이라고 전했다. 

99.1㎡ 규모로 조성된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야외 수영장은 성인용 수영장과 유아용 수영장 등으로 구성돼 있다. 무료 이용이 가능한 선베드와 별도의 샤워시설도 갖췄다.

오전 8시부터 저녁 9시 50분까지 8부제(4~5월 주중은 오후 1:20~9:50 5부제)로 운영하며 호텔 투숙객에 한해 객실 타입과 상관없이 별도 입장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단 유아풀은 여름철부터 운영한다.

한편 호텔 레스토랑 '가든비스트로'에서는 특선 뷔페 운영을 시작했다. 50여 가지 메뉴를 오는 5월 31일까지 점심 2만원대, 저녁 3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점심 뷔페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휴무 없이 운영되며, 저녁 뷔페는 일요일과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는다.

힐튼아너스 회원은 10% 할인받을 수 있다. 등급에 따라 최대 15%까지 할인해준다. 현장에서 힐튼아너스 멤버로 가입하면 즉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2 소비자정책포럼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우리은행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