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디어탭 신설…콘텐츠 관련 의견 교류도 가능

'줌 투자' 모바일 버전 화면 예시[사진=줌인터넷]

줌인터넷은 투자 콘텐츠 플랫폼 '줌 투자'의 모바일 버전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줌 투자 모바일 버전은 기존 PC 버전을 고도화한 것으로 △모바일 전용 사용자환경·경험(UI·UX) △실시간 시세 적용 △커뮤니티 기능 강화 등으로 사용성을 높였다.

특히 핵심 기능인 '증시 맵(MAP)'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이용자들이 당일 국내외 주식시장 변동 현황을 한눈에 파악하고 직관적으로 투자에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줌인터넷 자체 데이터 분석 기술을 통해 관심 종목에 대한 최신 뉴스와 실시간 시세 정보를 매칭해 제공한다. 이용자는 필요한 투자 정보를 화면 상단에서 가장 먼저 접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모바일 버전에는 아이디어탭이 신설돼 뉴스·전문가의견·영상 등 투자 콘텐츠를 하나의 서비스에서 즐기고 이용자 간 의견을 나눌 수 있다. 줌 인터넷은 이번 출시 기념으로 내달 9일까지 리뷰·공유하기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줌 투자 이벤트 페이지, 줌인터넷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현 줌인터넷 대표는 "줌 투자 모바일 버전 오픈으로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한층 더 높였다"며 "앞으로 투자자들이 원하는 맞춤형 금융정보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우리은행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