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9년 KT가 선발한 플레이어 에스코트 어린이들이 축구선수들의 손을 잡고 입장하고 있다. [사진=KT]

KT는 2002 월드컵 20주년 기념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A매치)에서 활약할 '플레이어 에스코트' 어린이 88명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경기장에 선수들과 함께 손을 잡고 나란히 입장하는 어린이를 말한다. KT는 대한축구협회의 후원사로 올레 tv 키즈 특화 서비스인 '키즈랜드'와 함께 2019년에 이어 2022년에도 A매치 플레이어 에스코트 어린이 선발을 맡았다.

플레이어 에스코트 선발은 만 6세에서 10세 사이 자녀를 둔 모든 KT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T는 참여한 어린이와 가족 모두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올레 tv 키즈랜드와 함께하는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26일 오후 6시까지 KT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 고객에게는 KT가 27일 이후 개별 연락한다. 유니폼, 경기 티켓 등 각종 선물이 제공된다. 

선발된 KT의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다음달 펼쳐지는 4번의 A매치 △6월 2일(목) 20:00 대한민국 VS 브라질 (서울월드컵경기장) △6월 6일(월) 20:00 대한민국 VS 칠레 (대전월드컵경기장) △6월 10일(금) 20:00 대한민국 VS 파라과이 (수원월드컵경기장) △4번째 경기(대진 상대, 일시 및 장소 미정)에서 활약하게 된다.

KT는 자사 20대 전용 브랜드인 '와이(Y)'와 함께 경기장에 Y존도 운영한다. Y존 무대에서는 '승리를 위하여' 등으로 유명한 가수 트랜스픽션이 출연해 역대 월드컵 응원곡 공연을 펼치며 치어리더의 공연도 함께한다. 또한 Y 슈팅존, Y 포토존 등을 운영하며, 참여 고객에게는 Y 굿즈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후원사인 KT가 축구를 즐기는 많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키즈가 참여하는 '플레이어 에스코트'와 20대가 즐기는 'Y존'과 같이, 세분화된 고객 참여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