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의 핑크퐁, 아기상어와 싱가포르관광청 공식 캐릭터 멀리 [사진=더핑크퐁컴퍼니]



더핑크퐁컴퍼니의 핑크퐁, 아기상어가 캐릭터 최초로 싱가포르관광청 파트너로 나선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싱가포르관광청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싱가포르 캐릭터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싱가포르관광청의 공식 캐릭터 ‘멀리’ 외 캐릭터 파트너로 나선 사례는 핑크퐁, 아기상어가 최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적용한 관광 홍보 마케팅 협업을 펼칠 예정이다.
 
우선 더핑크퐁컴퍼니는 핑크퐁과 아기상어, 싱가포르관광청의 멀리가 함께 등장하는 콜라보레이션 영상 ‘떠나자, 싱가포르로(Sing, Sing, Singapore!)’를 핑크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이와 함께 더핑크퐁컴퍼니는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싱가포르 온·오프라인 관광 홍보 마케팅을 전방위적으로 확장한다는 목표다. 양사는 싱가포르의 이색 관광지 특징이 더해진 한정판 굿즈를 제작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며 관광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더핑크퐁컴퍼니 사업제휴팀 관계자는 “싱가포르는 더핑크퐁컴퍼니의 해외 법인이 자리한 곳이자, 코로나19 이전 해외 여행객 기준으로 인기 여행지 10위권에 속할 만큼 관광 자원이 풍부한 국가”라며 “지난 4월부터 싱가포르가 PCR 검사 없이 무격리 입국을 허용하고 있는 만큼, 싱가포르관광청과 협업하며 캐릭터 마케팅을 통해 관광 수요 회복에 기여하고, 풍성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