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잔, 싱크볼 신제품 '풀리토' 출시…위생·소음·내구성 개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22-11-15 12: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티잔]


사각씽크볼 전문기업인 아티잔은 기존 싱크볼과 배수구의 단점을 보완한 '풀리토' 시리즈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풀리토 시리즈 싱크볼은 음식물쓰레기를 버릴 때를 제외하고는 커버를 항상 덮어 놓고 사용할 수 있으며 커버, 배수구 내부까지 모두 스테인레스스틸로 돼 있어 관리와 위생 면에서도 뛰어난 제품으로 알려졌다.

특히 타사보다 15% 두꺼운 16G 고강도강판(stronger)을 사용해 내구성이 개선됐고, 고급자동차에 진동 소음 저감재로 사용되는 복합점탄성패드(복합알루미늄 필름 점탄성 진동감소패드)를 사용해 주부들이 민감해 하는 소음도 획기적으로 줄였다.

아티잔은 사각볼 전문기업으로 소재 발굴부터 디자인, 제조 및 유통까지 직접 운영한다. 또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업체에 기업 이미지를 홍보하고 있다.  

아티잔 관계자는 "부동산 경기 침체와 환율 변동 및 글로벌 원자재가격 급등과 경쟁사의 유사 상품 출시로 영업 환경이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소비자와 업체들이 꾸준히 찾고 있어 성장세를 이어 가는 중"이라며 "내년에도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