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향수 체험 공간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북촌서 문 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2-12-07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샤넬]


샤넬이 향수 체험 공간인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를 북촌 휘겸재에서 오는 19일부터 문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샤넬 향수 제품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방문객은 이곳에서 샤넬 향수 주요 성분, 향수 특징과 스토리, 샤넬만의 스타일링 등을 배울 수 있다고 샤넬 측은 밝혔다.

또 여성 향수 N°5와 코코 마드모아젤, 샹스 라인, 남자 향수 블루 드 샤넬, 레 젝스클루시브 드 샤넬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샤넬 향수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프로그램을 비롯해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도 준비돼 있다.

특히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에서는 본인 취향을 분석에 이에 맞는 샤넬 향수 3가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가상 공간에서는 N°5 탄생 스토리, 성분 등의 이야기로 구성된 전시를 만날 수 있다.

한편 7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향수를 비롯해 메이크업,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해 선물하는 고객과 받는 고객에게만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를 예약할 수 있는 초대권이 제공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선착순 예약제이며 해당 프로그램은 내년 3월 25일까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