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운세·학습·재테크, '네이버 엑스퍼트'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민철 기자
입력 2023-01-06 15: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네이버 전문가 상담 중개 서비스 인기 주제 집중 소개…2월 말까지 쿠폰 지급

[사진=네이버]


전문가 상담을 온라인으로 중개하는 ‘네이버 엑스퍼트’가 운세, 학습, 재테크 분야 전문가 상담 클래스를 찾기 쉽게 제공하고 오는 2월 말까지 일부 상담 클래스 콘텐츠에 별도 할인율을 적용하는 쿠폰을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네이버는 심리 상담, 학업 계획, 재테크 등 이용자가 연초 관심을 많이 보이는 분야와 관련해 선호도 높은 전문가 상담 클래스를 한 눈에 살필 수 있도록 선별해 제안한다고 6일 밝혔다. 상담 클래스는 분야별 세부 주제로 2023년 사주 운세, 어학이나 입시 학습 등 학업 컨설팅, 재테크와 세무 관련 재무 상담 등으로 나뉜다.

강춘식 네이버 엑스퍼트 리더는 “이용자들이 전문가 조언과 함께 계획 대비 목표를 효과적으로 성취하도록 지원하기 위한 취지”라며 “올해 상담 영역을 확대하고 전문가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발굴하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 엑스퍼트는 지난 2019년 11월 출시 후 3년 만에 전문가와 이용자를 200만건 연결했다. 현재 96가지 분야 상담을 중개한다. 운세, 세무, 심리상담 분야 주제가 인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