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에는 풍성한 애플 콘텐츠 어때요?"...애플, 설 맞이 이벤트 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일용 기자
입력 2023-01-13 08: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애플스토어 명동에선 '투데이 앳 애플' 특별 세션 진행...선착순 마감

[사진=애플]

애플이 2023년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신년 콘텐츠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애플에 따르면 앱스토어, 애플뮤직, 애플TV, 애플 팟캐스트 등 애플 온라인 플랫폼에서 애플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신년 콘텐츠를 진행한다.

애플스토어 명동에선 설 연휴를 앞두고 새로운 배움과 도전을 하려는 이용자를 위한 '투데이 앳 애플' 특별 세션도 열릴 예정이다.

먼저 앱스토어에선 영어 공부, 운동, 배움, 독서 등 자기 계발을 위한 앱을 집중 소개하고, 설 명절에 놓치면 안 될 게임 이벤트, 영화와 애니메이션 할인전, 웹툰 인기작 모음 등도 추천할 예정이다.

애플뮤직은 Closet Yi(클로젯 이)를 포함한 전 세계 유명 DJ들의 새해 전야(New Year’s Eve) DJ Mix를 공개한다. 설날을 맞이해 뉴진스, 임윤찬, IVE, 태양, NCT 127,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지코, 바밍타이거, oceanfromtheblue(오션프롬더블루), 저스트절크가 준비한 새해 맞이 플레이리스트도 함께 선보인다.

애플TV는 설 연휴에 온가족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애플TV+ 오리지널 콘텐츠를 소개한다. 봉준호 감독과 윤여정 배우 등 한국 영화사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낸 인물들이 직접 큐레이션한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애플 팟캐스트에선 교육, 건강, 코미디, 언어 학습 등 새해를 맞이하는 데 도움을 줄 팟캐스트 쇼를 소개한다.
 

[사진=애플]

애플스토어 명동에선 설 맞이 투데이 앳 애플 특별 세션을 3차례 진행한다.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한 해가 되기를 응원하는 뜻을 담아 마련한 '초월을 꿈꾸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각 분야의 아티스트와 함께 창작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다.

14일에는 팟캐스트 인기 채널 '뇌부자들'을 운영하는 정신건강 의학과 전문의 김지용, 허규형 원장을 애플스토어 명동에서 만나 마음 건강 콘텐츠를 꾸준히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었던 비법을 들을 수 있다. 

17일에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의 아티스트와 함께 쿠키 캐릭터를 만들어보는 세션을 진행한다. 19일에는 아티스트 'ocean from the blue(오션 프롬 더 블루)'를 애플스토어 명동으로 초청해 창작 여정과 곡에 대한 얘기를 들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투데이 앳 애플 참여 신청은 애플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할 수 있다.

한편 애플은 설 연휴를 맞이해 이동통신 3사의 휴대폰 결제로 콘텐츠를 구매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1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휴대폰 결제로 1만원 이상 구입 시 5% 할인해주고, 최대 5만원의 캐시백 이벤트를 제공한다. KT는 1월 16일부터 31일까지 콘텐츠 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소 1100원 캐시백부터 최대 할인 금액 제한 없이 캐시백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1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휴대폰 결제로 콘텐츠를 구입하면 100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