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세계I&C와 'P의 거짓' 콘솔 버전 亞 독점 퍼블리싱 계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3-03-06 09: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8월 글로벌 출시까지 양사 간 협력 체계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와 'P의 거짓'에 대해 아시아 독점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오는 8월 'P의 거짓' 출시까지 협력 체계를 갖춰 나간다. 'P의 거짓' 콘솔 패키지를 한국을 포함한 일본, 대만 등 아시아 국가에 유통한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주로 콘솔 기기와 게임 타이틀에 대한 유통 사업을 해 왔다. 플레이스테이션과 닌텐도 스위치 기기는 물론 주요 게임 타이틀에 대한 퍼블리싱을 담당했다.

이번 퍼블리싱 계약은 P의 거짓 콘솔 버전에 대해 이뤄졌다. 네오위즈는 IT기기·소프트웨어(SW)·게임 등 다양한 IT 유통 사업을 진행 중인 신세계아이앤씨의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PC버전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출시될 예정이다.

박성준 네오위즈 본부장은 "전문적인 온·오프라인 유통 경험을 가진 신세계아이앤씨는 아시아 게임 시장에 'P의 거짓'을 선보이기 위한 최적의 파트너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신세계아이앤씨와 긴밀히 협업해 'P의 거짓'만의 독보적인 재미와 뛰어난 게임성을 이용자들에게 적극 알리겠다"고 말했다.

P의 거짓은 고전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극으로 각색해 탄생한 소울라이크 싱글플레이 액션 RPG로 올해 네오위즈의 최대 기대작으로 꼽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