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단신] 머스코, 야간 골프대회 개최…KLPGA, 정기총회 열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3-03-15 09: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간추린 골프 뉴스

[사진=KPGA]

◆ 머스코, 3년 연속 야간 골프대회 개최

머스코코리아가 제3회 머스코 문라이트 KPGA 챔피언스 오픈을 개최한다.

2021년 시작해 올해로 3년 연속이다. 야간에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일정은 9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이다. 방식은 4인 1조, 샷건(18개 홀에서 동시 출발)으로 설정했다.

이대우 머스코코리아 지사장은 "3년 연속 후원하게 돼 기쁘다. LED 조명시스템을 통해 야간에서도 골프대회를 개최할 수 있다는 점을 증명하는 계기가 돼 기쁘다"고 했고, 김병준 한국프로골프투어(KGT) 대표이사는 "머스코코리아에 감사함을 전한다.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했다.
 

[사진=코브라골프]

◆ 코브라골프 킹 투어, 킹 CB/MB 아이언 출시

푸마가 전개하는 코브라 골프가 킹 투어, 킹 CB/MB 아이언을 출시한다.

두 제품 모두 단조(1025 탄소강)다. 5단계 공정을 거쳤다. 부드러운 타격감, 정밀함, 날렵함이 특징이다.

톰 올사브스키 연구·개발(R&A) 부사장은 "5단계 공정으로 부드러운 타격감을 완성했다. 단조로서 최고의 완성도"라고 자신했다.

잉글랜드의 프로골퍼 저스틴 로즈는 지난 2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AT&T 페블비치 프로암에서 우승했다. 당시 로즈가 사용한 아이언이 코브라 킹 CB/MB다. 대회 시작 11시간 전에 사용하기 시작해 화제가 됐다.

킹 CB/MB는 머슬백과 캐비티백이 섞인 조합이다. 5·6번 아이언은 캐비티백, 7번부터 피칭웨지까지는 머슬백이다.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 젝시오, 2023 한정판 공 선물세트 출시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젝시오가 2023 한정판 공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선물세트에는 6개의 공이 들어간다. 흰색공과 컬러공으로 나뉜다. 컬러공은 핑크, 라임옐로우, 오렌지가 섞인다. 

한편 젝시오는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모델은 이성경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접속 후 '젝시오볼'을 검색하면 된다.
 

[사진=세마스포츠마케팅]

◆ 박성현, 칸서스자산운용과 후원 협약 체결

프로골퍼 박성현이 칸서스자산운용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칸서스자산운용은 향후 2년간 박성현을 후원한다. 후원금은 칸서스자산운용의 대표 주식형 펀드인 하베스트펀드에 투자된다.

박성현은 이번 시즌 왼쪽 카라에 칸서스자산운용의 로고를 단다.

박성현은 "자산운용의 명가인 칸서스자산운용과 함께 하게 돼 기쁘고 좋은 성적으로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했고, 김연수 칸서스자산운용 대표는 "박성현이 LPGA 무대에서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김정태 KLPGA 회장. [사진=KLPGA]

◆ KLPGA, 정기총회 개최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14일 정기 총회를 열었다.

김정태 KLPGA 회장은 "75개 대회, 총상금 약 340억원의 역대 최대 규모로 정규·드림·점프·챔피언스 투어가 열린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글로벌 넘버원 투어의 명성과 위상에 발맞춰 '한국을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KLPGA'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총회에서는 사업보고, 결산승인, 내·외부 감사보고, 사업계획 및 예산 승인 등을 진행했다.

정관을 수정하는 안건이 승인됐고, 대의원 투표로 새로운 이사(김민선, 신은영, 이정화)가 선출됐다. 마지막에는 지난 4년간 협회를 위해 노력한 홍진주에게 감사증이 전달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