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까사미아 굳 홈' 캠페인…여주아울렛서 팝업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3-03-19 13: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모두가 바라는 좋은 집' 테마…글로벌 아티스트 작품들도 전시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야외광장에 설치된 '까사미아 굳 홈 캠페인' 부스. [사진=신세계까사 제공]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의 올해 브랜드 캠페인 ‘까사미아 굳 홈(CASAMIA GUUD HOME)’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까사미아 굳 홈’ 캠페인은 ‘모두가 바라는 좋은 집’을 테마로 진행한다.
 
신세계까사는 삶의 터전인 ‘집’과 집에서 살아가는 장면들을 더 가치 있고 아름답게 완성하고자 하는 까사미아의 브랜드 철학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 일환으로 오는 5월 14일까지 약 두 달간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야외광장에서 팝업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에서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리처드 우즈’의 대표작 ‘홀리데이 홈’을 아이콘화한 캠페인 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굵은 선과 강렬한 원색으로 표현돼 만화 속 집이 현실로 튀어나온 듯한 비현실적인 형태다.
 
신세계까사는 공간 자체가 작품이 된 이번 캠페인 부스를 통해 아트와 일상이 어우러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부스 내부는 까사미아 인기 아이템부터 리처드 우즈의 독특한 패턴 디자인을 입은 다양한 소품을 판매하는 작은 스토어로 꾸몄다.
 
또한 까사미아 서래마을점 4층에서 진행 중인 ‘빅 가든’ 전시 작품 약 10점을 전시해 집 안에 어우러진 예술을 표현했다. 해당 작품은 현장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방문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팝업 상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더불어 러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팝업에서 많은 고객들이 까사미아만의 가치 경험과 더불어 ‘집’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을 공감하는 캠페인 팝업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면서 고객과 더욱 가까이에서 적극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