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찐팬들, 프로야구로 '엘심동체'"... 장기 고객 대상 초청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우 기자
입력 2023-03-20 10: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모바일·홈 서비스 5년 이상 사용 고객 500명 추첨

  • LG트윈스 경기 티켓, 응원용 선물세트 등 증정

  • 2분기 캠핑장 초청 행사 기획... '찐팬'과 지속 소통

LG유플러스가 자사 모바일·홈 서비스 장기 이용 고객을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 경기에 초청하는 '엘심동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잠실 야구 경기장에서 LG유플러스 모델이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자사 모바일·홈 서비스 장기 이용 고객을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 경기에 초청하는 '엘심동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모바일 요금제 혹은 유선 인터넷·인터넷 TV(IPTV) 결합상품에 5년 이상 가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명에게는 4월 27일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LG트윈스 경기 관람권(1인 2매)과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선물세트는 응원 수건, 경기장 내에서 교환할 수 있는 치킨·피자 쿠폰, 일회용 무릎 테이블 등으로 구성됐다.

당첨 고객 중 1명에게는 경기 시작 전 특별 시구 기회도 주어진다. 또 50명은 장기고객만을 위해 개최되는 팬 사인회에 참가할 수 있다. 경기에 초청된 고객은 당일 중앙 매표소 부근에 설치된 엘심동체 이벤트 전용 부스에서 본인 확인 후 티켓과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벤트 부스에선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 '유독' 체험존, LG트윈스 응원 피켓 제작 체험존, 무너와 LG트윈스 캐릭터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포토존 등이 운영된다. 또 다트 게임을 통해 무너 머그컵, 스팸 선물세트, 유독 구독 쿠폰 등 경품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이벤트에 응모하지 않아도 현장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에 초청된 500명 외에도 이벤트에 참여한 장기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트윈스 선수단 친필 사인볼과 LG트윈스X무너 티셔츠(30명) △3만원 상당의 티켓링크 상품권(100명) △유독 1만원 할인쿠폰(1500명) △던킨 모바일 쿠폰(3000명)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4월 9일까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당신의 U+'에서 퀴즈를 풀고 사연을 보내 응모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행사는 다섯 번째로 진행되는 장기고객 대상 이벤트다. LG유플러스 측은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LG트윈스 연계 이벤트 희망자가 많아 경기 초청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현승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담당은 "장기고객과 직접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됐다"며 "올해 2분기에는 캠핑장에 장기고객을 초청해 다양한 활동을 할 계획이다. 1회성이 아닌 장기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고객이 원하는 이벤트를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