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바라 GM 회장 "트랙스 크로스오버, 한국 시장 성공 자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가림 기자
입력 2023-03-20 14: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제너럴모터스(GM)가 한국 시장에서 쉐보레의 크로스오버유틸리티차(CUV)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성공을 자신했다. 

20일 한국GM에 따르면 메리 바라 GM 회장은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대해 "미국 시장에서 이미 엄청난 수요와 함께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는 한국에서도 마찬가지일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트랙스는 한국과 미국에 있는 GM 팀들의 긴밀한 협력의 결과물이며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또한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운전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는 차량이라며 합리적 가격은 물론 뛰어난 안전사양과 탁월한 연비까지 보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국GM 창원공장에서 지난 2월 양산을 시작한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GM의 글로벌 포트폴리오에서 크로스오버 부분을 책임지는 차종으로 지난해 10월 북미 시장에서 먼저 공개됐다. 국내 시장에도 이달 중 공개되며 출시는 올 1분기 중 시작할 예정이다.

GM은 트랙스 크로스오버 수요를 맞추기 위해 오는 2분기까지 창원과 부평공장 역량을 최대한 투입할 방침이다. 지난 2월에는 글로벌 수요에 선제 대응하기 위해 북미 모델 6000여대를 첫 선적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북미 모델 [사진=한국GM]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