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톱3% 기념 창업 지원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5-19 16: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자담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이 사단법인 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이 발표한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상위 3%’에 선정돼 창업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최대 1400만원까지의 창업 비용을 지원한다. 여기에는 간판 및 내외부 사인물 시공비용, 배달앱 홍보비, 오픈 판촉물 등이 포함되며, 점포 상황에 따라 임대료, 직원 인건비, 매출 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 진행 비용까지 포함된다.

또한 자담치킨은 보증금 300만원과 월 로열티도 면제하며, 오픈 시 본사 슈퍼바이저를 파견해 지원하는 등  혜택까지 제공한다.

자담치킨의 이번 창업 지원 프로모션은 20일 오픈하는 신안암태점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이 매장은 전라남도 신안군 암태면에 위치하여 신안 암태도 섬 내에 입점하는 최초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매장이다.  대구 송현점과 파주 교하점도 창업비용 혜택을 받아 5월중 오픈을 준비 이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상위 3%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이번 창업 비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자담치킨과 함께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담치킨은 2004년 설립된 치킨 프랜차이즈로, 동물복지 원료육을 비롯한 우수한 원재료를 사용해 브랜드 차별성을 확보하고 있다. 자담치킨은 지속적인 인기 신메뉴 개발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현재 전국에 7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